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6 11:39:39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윤종군최혜영 경선 후 공천 확정자와 진보당 김지은, 개혁신당 박경윤 예비후보와 격돌

  

▲ 국민의힘 김학용 22대 총선 단수공천 확정자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학용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단수공천 후보자로 선정 확정됐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2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회의를 열고 4선 중진 김학용 의원을 4·10 총선 단수 공천 후보자로 선정했다.

 

이날 공관위는 총 12명의 후보자를 단수 추천하기로 의결했으며 경기에서는 5선에 도전하는 김 의원(안성)과 송석준 의원(이천), 홍철호 전 의원(김포을), 정필재 전 시흥갑 당협위원장(시흥갑), 고석 전 고등군사법원장(용인병), 강철호 전 현대로보틱스 대표(용인정) 6명이 단수 추천을 받았다.

 

“19만 안성시민과 함께 안성의 찬란한 내일을 열겠다라는 슬로건으로 출사표를 던진 김학용 예비후보는 앞선 27일 출마기자회견에서 지난 2년을 4년처럼 일했고안성에는 위대한 변화가 시작되었다, “이제 반도체 첨단산업도시로의 전환과 안성 철도 등의 교통 혁명을 눈앞에 둔 상황에서 집권 여당 5선의 힘으로 안성 발전이라는 시민의 꿈을 반드시 현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또한그는 정책은 흉내낼 수 있어도능력은 흉내낼 수 없는 법이라며향후 안성을 세계적인 반도체 실리콘밸리로 만들고, GTX 연장과 안성-화성 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집권 여당 중진의 능력이 어느때보다 필요하다고 강조했었다.

 

특히 김 의원은 “정치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것이 소명이라고 밝히고, “향후 안성 발전을 위해서라도 오로지 안성 발전을 위해 여야의 힘을 모으는 통 큰 통합의 정치를 펼치겠다고 말했었다.

 

김학용 국민의힘 단수 공천자는더 큰 안성을 만들기 위해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성공과 안성을 세계적인 반도체 실리콘밸리로 육성  평택-부발선의 임기 내 착공 추진과 GTX 안성 경유 노선 성사  서울-세종 고속도로 안성-구리 구간 금년 내 준공과 안성-화성 민자고속도로의 조기 착공 추진 동부권에 넷플릭스 촬영 스튜디오 등 미디어산업을 유치하고 E-스포츠 경기장과 축제 유치  24시간 진료 체계 등 안성 의료 인프라 확충  반도체 대기업 등의 지역 인재 의무 채용으로 청년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  SK하이닉스 상생협약평택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를 통해 이기는 안성 등의 약속을 밝히고, “19만 안성시민의 바램과 집권 여당 5선 의원의 힘으로 반드시 약속을 지키겠다고고 강조했었다.

 

이날 국민의힘 김학용 예비후보가 단수공천을 받으며 하루 앞선 15일 더불어민주당 윤종군최혜영 예비후보간 경선결과 공천 확정자와 진보당 김지은 예비후보, 개혁신당 박경윤 예비후보와 국회의원 자리를 두고 격돌하게 된다

 

한편 2024 총선 후보자 등록은 321~ 322일 이틀간 이루어지며, 328일부터 선거운동이 개시되어 45~62일간 사전투표를 거쳐 410일 본 투표로 이어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00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