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8 10:21:50
기사수정

최 예비후보, “청년들의 지지에 감사성실한 청년공약이행으로 청년행복도시 안성 만들겠다

 

▲ 안성 지역 청년모임 회원들이 최혜영 예비후보(국회의원, 원내대변인)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 지역 청년모임 회원들이 최혜영 예비후보(국회의원, 원내대변인)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 소식을 접한 최 예비후보는 감사와 함께 청년공약 실천을 통해 청년행복도시 안성을 만들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17일 안성 지역 청년모임인 더불어청년회회원들이 안성시 서인사거리에 위치한 최혜영 후원회 사무소 앞에 모여 최혜영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열었다.

 

청년들의 지지선언 소식을 들은 최 예비후보는 고마움과 함께 안성의 미래인 청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 열심히 뛰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공약의 성실한 이행을 통해 청년이 오래 살고 싶은 안성, 청년이 행복한 안성을 만드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안성시 총선에 출마한 예비후보들 중 가장 젊은 후보인 최혜영 예비후보는 청년 공약으로 다섯 가지를 제시한 바 있다.

 

우선 노후산단을 청년친화형 산업단지로 전환하고, 청년문화센터를 신설해 청년노동자의 근로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반도체 메가시티와 연계한 디지털 청년창업타운을 조성, 지원하여 첨단산업에 관심을 가진 청년 인재들이 안성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국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청년패스를 도입하여 청년들의 교통비 감면에 기여하는 한편, 창업 또는 자립준비 등을 앞둔 무주택 청년들에게 쉐어하우스를 제공해 주거비 부담 역시 줄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안성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학자금 대출 원금 상환을 지원해 청년 세대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것을 핵심 공약으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01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