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8 21:39:24
기사수정

민주당 원팀으로 용광로 선대위로 안성시민과 당원 성원에 보답할 것

 

▲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 경선을 통과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 경선을 통과했다.

 

윤종군 예비후보는 경선 통과와 관련하여 안성시민과 당원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선의의 경쟁을 펼친 최혜영 후보께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자신을 선택한 안성시민의 뜻을 무겁게 새기며 더 낮은 자세와 겸손한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섬기겠다고 말했다.

 

윤종군 예비후보는 민주당 원팀을 약속했다. “경쟁이 끝나면 하나로 뭉치는 게 더불어민주당의 아름다운 전통이라고 밝힌 윤종군 예비후보는 용광로 선대위를 구성하여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윤종군 예비후보는 윤석열 검찰 독재에 반대하는 모든 안성시민의 뜻을 한 데 모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침대 축구처럼 누워만 있던 안성 보수 침대 정치를 끝내고 정체된 안성을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윤종군 예비후보는 광역급행전철 GTX-A 안성역 종점 연장, 평택부발철도 공도역, 동안성역 신설로 안성을 진짜 수도권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하며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린다. 본선 승리로 보답하겠다라고 총선 승리를 위한 의지를 밝혔다.

 

이번 안성 민주당 경선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다. 약 이틀간 이의 신청·재심 기간 등을 거쳐 다음 주 초에 최고위원회 의결로 본선 후보가 확정될 예정이다. 정당의 당헌·당규에 따라 정당추천 후보자로 확정된 경우, 예비후보자는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기 전이라도 후보자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14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