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2 20:24:23
기사수정

22() 한동훈 비대위원장 안성 서인사거리 방문...2천여명 인파 몰려

한동훈 경기도의 대표주자는 김학용, 김학용이 이겨야 우리가 경기도에서 이긴다며 지지 호소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하 비대위원장)이 “안성 철도 해낼 사람은 김학용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하 비대위원장)안성 철도 해낼 사람은 김학용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용 국민의힘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2일 금요일 오후 4시경,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안성 서인사거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인사거리는 약 2천여 명의 시민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방문을 환영했고,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김학용 후보의 연설마다 두 사람의 이름을 연호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운명을 가를 정말 중요한 선거다. 김학용이 없는 안성은 상상할 수가 없다김학용이 어떤 정치를 해왔는지를 알고 있다. 김학용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다. 불의를 보고 참지 않는 사람이다. 그래서 제가 김학용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성에 철도가 필요하십니까. 제가 김학용과 함께하겠다고 강조하며, 우리가 안성을 발전시킬 거다. 우리의 약속은 실천이다. 안성이 발전하는 길에 김학용 후보와 힘을 합하겠다며 안성 철도 유치 지원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학용의 경륜과 김학용의 투지와 김학용의 상식과 합리성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경기도의 대표주자는 김학용, 김학용이 이겨야 우리가 경기도에서 이긴다라며 김학용 후보에 대한 아낌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용 후보는 안성은 전례없는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 야당 초선 의원보다 집권여당 5선 의원이 잘 해낼 수 있다 “4년의 기회를 더 주신다면 임기 내 안성 철도 2개 확실하게 착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국회의원으로서는 마지막 도전이다라며 제가 평생을 바쳐온 안성 발전을 위해 남은 모든 열정을 쏟아 붓겠다. 부디 일할 기회를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43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