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6 17:47:52
기사수정

지금껏 개발에서 소외되어 온 동부권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가 안성 발전을 위한 동부권 공약을 발표했다.

 

윤종군 후보는 안성을 권역별로 동부·서부·시내권으로 나누고, 안성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공통 공약인 편안한 안성 만들기, 건강한 안성 만들기, 젊은 안성 만들기, 탄소 중립 안성 만들기, 다시 찾고 싶은 안성 만들기, 농축산인이 행복한 안성 만들기를 위한 정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윤종군 후보가 발표한 동부권 대표 공약은 평택부발철도 동안성(죽산·일죽)역 신설·역세권 개발 ·주거·복지 공동체 복합마을 조성 축산 바이오에너지 시범지구 조성 혁신 스마트팜 구축 국가지정 관광상품 개발·관광산업 육성 등이다.

 

윤종군 후보는 평택부발철도 동안성(죽산·일죽)역 신설 외에도 축산 바이오에너지 시범지구나 스마트팜 구축 등 동부권 발전과 농축산업 진흥을 위한 정책을 발표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은퇴 생활자들과 스마트팜에서 일하는 청년 농부, 장애인 가족 등을 포괄하는 일·주거·복지 공동체 복합마을 조성 사업도 정상 추진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서 윤종군 후보는 죽주산성 국가 사적 지정·관광상품화 추진, 죽산관광단지와 연계한 관광밸트 개발, 삼죽 치매전담형 종합요양시설 조기 건립 등 동부권 주민들의 숙원 사업과 도시가스배관망 사업 지원 등 생활 편의를 위한 동부권 읍면동 맞춤 공약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마련한 크고 작은 민생 정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윤종군 후보는 안성 동부권은 한강수계에 막혀 오랫동안 개발을 제한받았다. 동부권 주민들은 수도권 주민 모두를 위해 희생했지만, 정당한 보상을 받지 못했다라고 진단하며 지금껏 개발에 소외되어 온 안성 동부권의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46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