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8 16:26:32
기사수정

노동이 존중받고 노동자가 대접받는 평등복지사회 만들 것

 

▲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안성지역지부(이하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와 정책연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안성지역지부(이하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와 정책연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정책연대를 협약한 윤종군 후보에 관한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윤종군 후보는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평등복지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가 제시한 공동약속을 선거 공약에 포함하고 이를 관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 김상일 의장은 윤종군 후보와 노동 존중 정책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공동약속 이행을 위해 22대 총선에서 윤종군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종군 후보와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4대 노동비전노동존중 51플랜 추진 헌법상 노동기본권 보장 실질화 추진 고용안정과 고용보장을 위한 고용연대 실현 경제민주화 실현·사회안전망 확충을 통한 평등복지국가실현과 안성지역지부 정책 공약 사항인 안성시 근로자복지화관 건립 조속 추진 안성 시내 근교 대형차량 및 자동차 공용주차장 건립 추진 도시공사 추진·대기업 유치·개발사업 적극 협조 등 ‘23개 약속을 이행할 예정이다.

 

끝으로 윤종군 후보는 노동이 존중받고 노동자가 대접받는 평등복지사회를 안성에서부터 만들어가겠다라고 노동존중 가치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50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