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6 12:11:19
기사수정

동부권 변화와 발전, 청년의 미래를 위해 윤종군 후보 지지

4/4() 한경대학교앞에서 윤종군 후보와 집중 유세 진행

 

▲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동부권 청년 100인이 윤종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동부권 청년 100인이 윤종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동부권 청년들은 사전투표 첫날인 45() 오후에 죽산 봉업사지 오층석탑 앞에서 윤종군 후보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들 청년들은 얼마 전 국가지정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봉업사지에서 동부권의 발전을 위해 윤종군 후보를 지지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청년들은 안성 동부권은 한강수계에 막혀 오랫동안 개발이 제한되어 있었다. 수도권 주민 모두를 위해 희생했지만 이제껏 정당한 보상을 받지 못했다. 윤종군 후보의 구상대로 동안성역이 신설되면 지금껏 안성 동부권이 치러 온 희생의 대가를 어느 정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동부권 청년들의 미래를 위해 안성 발전을 위한 동안성 공약을 지켜주길 당부했다.

 

윤종군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동안성 발전을 위해 동안성(죽산·일죽)역 신설 ·주거·복지 공동체 복합마을 조성 축산 바이오에너지 시범지구 조성 혁신 스마트팜 구축 국가지정 관광삼품 개발·관광산업 육성 등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윤종군 후보는 동부권 청년들의 자발적인 지지에 감사를 표하며 반드시 승리하여 동안성역 신설 등 동안성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부겸 전 총리와 더불어민주당 중앙유세단, 4/4(한경대학교앞에서 윤종군 후보와 집중 유세 진행 

 

▲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지난 4월 4일(목), 오전 9시 한경대학교 앞에서 김부겸 전 총리와 더불어민주당 중앙유세단과 함께 집중 유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는 지난 44(), 오전 9시 한경대학교 앞에서 김부겸 전 총리와 더불어민주당 중앙유세단과 함께 집중 유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부겸 전 총리와 더불어민주당 중앙유세단은 윤종군 후보 지지유세는 물론 사전투표 독려를 위해 한경대학교 앞을 찾았다.

 

윤종군 후보는 함께 경쟁했던 최혜영 의원 측과 김보라 안성시장 선대위 관계자, 우석제 전 시장 측 인사 등 안성 민주당과 진보당, 유원형 전 안성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하여 김학용 의원을 반대하는 국민의힘 지지자들까지 안성의 변화를 바라는 모든 이들이 용광로 선대위에서 하나로 뭉쳐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와 이주현 전 정의당 지역위원장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점도 강조하며 45, 6일 사전투표와 본 투표에 많이 참여해 주길 호소했다.

 

김부겸 전 총리는 오는 410일 총선은 지난 2년간 국정을 파행으로 몰고 온 윤석열 대통령과 정부에게 국민 회초리를 드는 날이라고 주장했다. 이어서 윤석열 정권 심판뿐만 아니라 민생 문제 등 현안 과제와 안성의 철도 교통망 확충, ··장 산업을 비롯한 첨단미래산업 유치를 위해 준비된 일꾼 윤종군을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더불어민주당 중앙유세단의 권지웅 유세본부장 박창진 전 대한항공 사무장 조상호 더불어민주당 법률위원회 부위원장과 윤종군 후보 용광로 선거대책위원회의 최혜영 국회의원 우석제 전 안성시장 황세주 경기도의원, 이관실 안성시의원, 황윤희 안성시의원 최승혁 안성시의원 진보당 김지은 지역위원장 유봉하 단장 외 고문단 원동현 15개 읍면동협의회장을 비롯하여 많은 선거운동원과 안성시민이 함께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1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